첫화면    나의쇼핑정보    쇼핑몰첫화면    숙박시설침구
장바구니보기 주문/배송조회 일반상담게시판 상품문의게시판 이용후기보기
 

 


 

 
작성일 : 13-07-11 16:29
윈도우8 Explorer10 결제 및 회원가입 에러 문제 안내드립니다.
 글쓴이 : 라노비아
조회 : 2,348  


윈도우8 IE10을 사용자라면 특정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습니다.

동영상 재생 문제, 결제창 실행 문제, 게임사이트 접속문제, ActiveX 설치 문제 등

해당 웹사이트가 새로운 IE버전과 호환이 되지 않는 문제들 입니다.

이럴 때 IE10을 삭제하지 않고 IE9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
[F12]
개발자 도구입니다.

라노비아 쇼핑몰 페이지 윈도우8 Internet Explorer 10 버전에서
온라인결제 및 회원가입 에러 발생에 관하여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결제 및 회원가입이 잘 되지 않으시는 분께서는
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1. 라노비아 쇼핑몰 페이지를 띄운 후
키보드에 있는 기능키 [F12]를 한번 눌러줍니다.

2. 상태바 아래 도구나 새창이 뜨면 브라우저모드 IE10 호환성보기 모드를 클릭하세요.

3. [internet Explorer 9(9)]
클릭하세요. 그럼 IE9모드로 전환이 됩니다.

4. 하위버전으로 전환이 된 후 회원가입 또는 결제를 완료해 주시면 되십니다.





익스플로러 도구 -> 호환성보기 설정 에서 라노비아 lanovia.co.kr 을 추가하시면
라노비아 홈페이지 기능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현재 불편사항 개선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